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추천 - 신선하고 맛있는 "투고샐러드(해운대장산점)"

by 부산사람 꼬꼬 2023. 1. 14.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해운대 샐러드 맛집!! 투고샐러드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저녁시간에 약속을 잡게 되면, 메뉴 걱정을 제일 많이 하게 되는데요. 특히 전날 또는 점심때 배부르게 먹은 뒤에는 더 고민이 되는 것 같습니다. 최근 지인과 해운대에 저녁바다를 보러 갈 일이 있었는데요. 이날 점심때 기름진 음식으로 식사를 한 뒤라, 저녁때까지 배가 고프지 않더라고요. 다행히 지인도 저녁은 간단하게 먹고 싶다는 의견을 주어서 같이 메뉴를 찾아보았습니다.

메뉴를 이리저리 찾다가 신선한 샐러드가 먹고싶더라고요. 그래서 샐러드집 위주로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된 '투고샐러드'에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투고샐러드의 다른 지점은 제가 방문했던 적이 있는데요. 메뉴 구성도 괜찮고, 토핑 추가도 있고, 샐러드 소스도 한 종류가 아니라 선택이 가능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부산 해운대점은 어떨지 궁금해서 다녀왔는데요. 너무 맛있게 먹었고, 그릇에도 예쁘게 담겨 나오더라고요. 해운대에 놀러 가면 꼭 한번 더 간다! 는 마음이 들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투고샐러드는 해운대장산점인데요. 저는 차를 가지고 갔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 지도에 나오는 것 처럼 지하철역 '장산역(해운대백병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장산역에서 내려서 9번 출구로 나와서 5~10분 정도 걸으면 찾을 수 있는 곳에 투고샐러드가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포장을 해서 먹을지 매장에서 먹고 갈지 많이 고민을 했는데요. 매장에 도착하니,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맛있게 샐러드를 먹고, 구경을 가기로 했습니다ㅎㅎ.

투고샐러드에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샐러드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요. 고르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취향에 맞게 토핑 하나하나를 추가하고 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뉴를 미리 정하고 방문하면 더 빨리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찾아보니, 투고샐러드 홈페이지에 메뉴가 큼직한 사진과 함께 정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 투고샐러드 메뉴 전체보기↓↓

 

TOGOSALAD-메뉴

“건강하자” 투고샐러드 입니다. 작은가게의 힘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www.togosalad.co.kr

 

반응형

 


같이 방문한 지인은 분짜 샐러드를 주문했는데요. 크게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게 매력적이더라고요. 신선한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분짜를 조금씩 소스에 찍어먹었는데요. 면이 가벼워서 좋더라고요. 건강도 같이 챙기면서 맛있게 외식을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던 메뉴입니다.

 

담백하고 질기지 않은 고기, 가볍도 적당히 쫄깃해서 맛있는 분짜 면, 신선하고 양이 푸짐한 야채, 계란 등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 메뉴입니다 :)

 


제가 해운대 투고샐러드에서 주문한 메뉴는 바로 바질페스토 파스타인데요. 조금 더 든든하게 챙겨 먹고 싶어서 목살 토핑을 추가했습니다. 바질페스토 파스타가 너무너무 제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더라고요. 약간 꾸덕하면서 담백한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여기에 음료를 추가했는데요. 최근 펩시 제로가 그렇게 맛있더라고요ㅎㅎ. 해운대 맛집인 투고샐러드에도 펩시 제로가 있길래, 고민 없이 바로 한 캔을 추가했습니다. 깔끔한 뒷맛이 샐러드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투고샐러드에 직접 가서 먹으니 배달보다 좋았던 점은, 바로 예쁜 접시에 보기 좋게 담겨온다는 점인데요. 배달로 먹었을 때도 비주얼이 좋았지만, 매장에서 먹으니까 더 보는 맛이 있더라고요.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주문하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해운대 투고샐러드에서는 도시락처럼 주기적으로 샐러드를 배달로 먹는 메뉴가 있었는데요. 저희 회사 근처에도 있으면 더 애용할 수 있을 텐 데라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ㅠㅠ.. 그래도 먹고 싶을 때는 해운대 바다도 구경하고, 해운대 맛집도 올 겸 지인과 다시 방문하기로 했습니다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해운대 맛집!! 투고샐러드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