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 "고기굽는남자"에서 맛있는 고기 즐기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1. 12.
728x90
반응형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남포동 고굽남" 내돈내산 후기 :)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정말 맛있는 고깃집이 있는데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고기를 먹는 내내 들더라고요. 그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남포동 맛집입니다. 바로 고기 굽는 남자라는 식당인데요. 자갈치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이라, 대중교통으로 다녀왔습니다.

 

 

위 지도에서 보이는 것처럼, 교통이 불편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식당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해서 이동했습니다. 남포동 고기 굽는 남자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남포동 맛집답게 손님이 무척 많았는데요. 자리에 앉고,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반찬을 세팅해주십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탕은 서비스라고 내어주시더라고요. 깔끔하고 뜨끈한 국물 덕분에, 고기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날 날씨도 쌀쌀해서인지, 이런 뜨끈한 국물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밑반찬도 깔끔한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고기를 구워주시는 직원분께서, 맛있게 먹는 방법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반찬들과 이리저리 조합해서 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고기를 찍어먹는 소스도 3개를 내어주셨는데요. 소금에 찍어먹어도 담백하고 맛있고, 다른 소스를 곁들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이하다고 생각했던 점은 요 콩나물 무침을 주신다는 점이었는데요.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고, 느끼함도 싹 잡아주는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지인과 두 명이서 콩나물 한 접시를 싹 다 먹었습니다ㅎㅎ. 콩나물의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더라고요.

 


고기를 구워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셨는데요. 먹으면서 더 필요한 반찬은 없는지, 또 이렇게 먹으면 더 맛있다 등 먹는 조합도 여러가지 추천해 주셨습니다. 고기도 너무 잘 구워주셔서, 적당히 바삭하고 잘 구워진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인이 왜 여기를 꼭 가야 한다고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고요.

 

서비스로 치즈도 받았는데요!! 요렇게 백김치를 같이 구워서 치즈를 올려주시더라고요. 여기에 잘 구워진 삼겹살을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를 같이 구워먹어보긴 처음이었는데요. 다음부터 꼭 주문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충격적이게 맛있었습니다. 고소하고 느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치즈를 추가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쫄깃한 떡도 같이 구워주시는데요. 이 떡을 살짝 매콤한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고요. 쫄기하고, 겉이 살짝 바삭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직원분께서 딱 먹기 좋게 구워졌을 때, 무슨 소스에 찍어먹어 보시라고 앞접시로 옮겨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껍데기로 마지막을 장식했는데요. 이 껍데기가 정말 대박이더라고요. 껍데기 두께도 다른 고깃집에 비해서 두꺼운 편이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잘 구워주셔서 바삭하고 쫄깃한 껍데이 구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카레가루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가루를 또 가져다주시더라고요! 직원분의 센스 덕분에 더 맛있는 저녁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남포동 맛집!! "고기굽는남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