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영도 태종대, 해양대 치킨 맛집!! "우리닭" 내돈내산 후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1. 11.
728x90
반응형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꼭 추천하고 싶은 치킨 맛집!! "우리닭"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혹시 영도 태종대에 방문해보신 분들 중, 우리닭이라는 곳을 가보신 분 계신가요? 제가 작년 가을쯤부터 우리닭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바로 크림 치킨 때문입니다ㅎㅎ. 적당히 살짝 매콤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이 듬뿍 곁들여진 메뉴라, 한동안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태종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태종대에 놀러가시는 분들 중 치킨이 생각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가게입니다. 이 우리닭이 해양대와도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학생손님도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태종대 우리닭은 SK 주유소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도 가는 길에 헷갈릴 때는 주유소를 먼저 찾고, 맞은편으로 가서 한번 더 ㅊ자는 편입니다ㅎㅎ.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태종대 우리닭 메뉴, 가격표입니다(2022년 12월 기준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닭 치킨의 모든 메뉴를 좋아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크림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크림치킨을 순살로 주문하고, 사리를 추가하거나, 공깃밥과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최근 계속 크림 치킨만 먹다가, 같이 간 지인과 다른 맛도 추가해 보았는데요. 살짝 매콤한 치킨을 선택하고, 라면 사리를 추가했습니다. 우리닭에서는 치킨을 주문할 때, 꼭 사리 넣는 걸 고민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사리를 추가하면 더 든든하고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원산지도 벽 한쪽에 큼직하게 적혀있습니다. 물은 셀프! 인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닭에서 시락국밥을 먹어본 적 있는데요. 정말 진하고 맛있습니다. 지인들과 치킨 먹으러 오긴 왔는데, 든든하게 밥도 먹고 싶다! 하는 분들께 시락국밥을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양도 많고, 진하게 맛있어서 싹- 비우게 되더라고요.

 


영도 우리닭이 좋은 이유가 바로 자리가 많다는 점인데요. 단체로 우르르 와서 먹어도 될 정도로, 자리가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사이에 간격도 충분해서, 좁다는 느낌 없이 맛있는 치킨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ㅎㅎ.

 


우리닭의 크림치킨입니다! 포크로 바로바로 찍어서 먹으려고 순살로 주문했습니다ㅎㅎ. 살짝 꾸덕한 양념과 바삭한 치킨이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인데요. 소스를 숟가락으로 떠서 먹어도 따끈하고 고소한 매력이 있습니다. 크림 파스타를 제가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저랑 입맛이 비슷한 지인과 갔는데, 이 지인도 딱 취향에 맞다면서 정말 맛있게 먹더라고요ㅎㅎ. 잘 먹는 모습을 보니 뿌듯했습니다♥

 

이 크림 치킨에 따끈한 밥 한 공기면 배부르고 맛있는 한 끼가 뚝딱 완성되더라고요. 우리 닭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드리고 싶은 메뉴구성인데요. 크림치킨+밥 한 공기 또는 크림치킨+라면사리 이렇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살짝 매콤한 치킨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메뉴인데요. 위에 고소한 치즈까지 얹어져 있어서 맛있더라고요. 크림치킨만 먹으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요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치킨을 함께 먹으니 더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태종대 우리닭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