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여행

부산 기장 해동용궁사에서 보낸 힐링 후기(위치, 주차정보 등)

by 부산사람 꼬꼬 2023.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생각이 무척 많이 나는데요. 부산에서 바다도 보고, 힐링 시간도 보내고 싶을 때 찾는 장소 중 한 곳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부산 기장에 위치한 '해동용궁사'인데요. 날씨가 맑을 때 방문하면, 정말 멋진 경치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해동용궁사에 다녀온 후기

 


 

저는 지인과 해동용궁사를 차를 이용해서 방문했습니다. 이 날 방문객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주차를 못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요.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문제없이 주차를 하고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대중교통이 아닌 차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분들은 주차장 위치 등을 먼저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주차를 하고 해동용궁사로 이동을 했는데요. 이 날 방문객이 많아서 줄을 서서 계단을 한 칸씩 이동했습니다. 가까이 바다도 보이고, 꽃도 많이 펴있더라고요. 구경하는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동했습니다ㅎㅎ. 해동용궁사가 유명해서인지 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해동용궁사 입구(?)에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찰'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는데요. 이 말이 정말 맞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파도소리도 들리고, 바다도 보이고, 나무, 꽃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이동하면서 '우와', '멋지다'라는 말이 나올 수밖에 없는 힐링시간이었습니다.

 


부산 해동용궁사 위쪽에 올라가서 찍은 풍경 사진인데요. 정말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지 않나요? 멍 때리면서 보고 있으니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기분이더라고요.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생각도 정리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이 날 날씨가 무척 좋았는데요. 해동용궁사에 방문하실 분들은 날씨가 맑을 때,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닷물도 맑고, 구름도 예뻐서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저절로 되더라고요.

 

해동용궁사 입구쯤에 평지로 된 산책길도 있었는데요. 파도소리도 들리고, 바다도 보이고, 잘 정비된 산책길을 걸으면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힐링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부산 해동용궁사 나들이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