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여행

부산 영도 하리 시타딘커넥트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 부모님과 호캉스 보낸 후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5. 24.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시타딘커넥트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영도 입구가 아닌 안쪽에 있는 시타딘 커넥스 호텔에 부모님과 다녀왔는데요. 시설도 깔끔하고, 태종대를 방문하는 일정이라면 걸어서 가기에도 위치가 괜찮았습니다.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내부도 쾌적해서 만족스럽게 1박 2일을 지내고 왔는데요. 그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 위치

 

 

부산 영도 하리에 위치하고 있는 시타딘 커넥트 호텔은 부산오션시티 푸르지오 아파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찾아갈 때에도 푸르지오 아파트를 우선해서 찾으면, 길 찾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시타딘 커넥트 호텔 하리는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는데요. 호텔 입구 왼쪽에 있는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통해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시타딘 커넥트 호텔 하리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 -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이동하기

 

 

1층에서 객실 키를 받고 나면,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엘리베이터 옆에 층별 안내가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1층에는 연회장도 있고요. 2층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티엔미미 블랙,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이 있습니다. 3층부터 12층까지는 숙박시설로 레지던스가 있었는데요. 저는 이 레지던스에도 숙박을 한 적이 있는데요. 세탁기, 싱크대, 빨래 건조대 등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충분히 편하게 보낼 수 있더라고요. 부산 영도 하리에서 숙박시설을 찾으시는 분들 중, 싱크대와 세탁기가 필요하신 분들은 시타딘커넥트의 레지던스 숙박시설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시타딘 커넥트 호텔은 13층부터 19층까지였는데요. 제가 예약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19층이었습니다. 20층과 21층은 시미안 프라이빗 풀&바가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예약한 객실이 수영장 이용까지 가능했는데요. 이 날 비가 와서 아쉽게도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시타딘 커넥트 호텔 하리는 내부 시설에 대해서 정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엘리베이터에 안내 문구가 부착되어 있어서 찍어보았습니다. 바닷가 쪽 지역은 산책을 하다 보면 갯강구가 보일 때가 있는데요. 이 갯강구는 바퀴나 파리와 같은 해충이 아니고, 게나 새우와 같은 갑각류라고 합니다. 그리고 갯바위, 방파제 사이의 부지런한 청소부라는 점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 -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침실"

 

 

시타딘 커넥트 호텔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은 침실이 널찍했는데요. 3명이서 자기에 충분한 크기였습니다. 침대도 2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1인용 1개, 2인용으로 넓은 침대가 1개 있습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이 공간이 넓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는데요. 짐은 한 곳으로 놓아도 충분히 공간이 남아서 좋았습니다. 침구가 깔끔하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요. 베개와 이불, 매트리스가 충분히 푹신푹신해서 편안하더라고요ㅎㅎ.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의 스위트 객실이 마음에 들었던 점 중 하나가 바로 거실, 침실에서 모두 바다가 보인다는 점이었는데요. 해가 떠 있을 때와 졌을 때 모두 뷰가 예쁘더라고요. 주변에 나가지 않더라도, 바다멍으로 객실에서 충분히 힐링이 가능했습니다 :) 또 이 날 바람이 선선하게 불었는데요. 창문을 열어두니 금방 시원해져서 좋았습니다.

 

 

침대 사이에는 전화기, 메모지, 펜, 무선충전기 기능이 있는 전자시계가 있었는데요. 저는 객실에서 지내면서 무선충전기 기능을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올려두기만 하면 돼서, 선 충전기보다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 -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거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의 거실에는 소파, 작은 테이블, TV 등이 있었는데요. 음식이나 간식을 사 와서 먹을 때,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TV 아래쪽 테이블이 콘센트와 가까웠는데요. 콘센트를 사용할 때, 편리했습니다 :)

 

 

커튼을 열면 바다가 바로 보이는데요. 따로 오션뷰 카페를 찾으러 나가지 않아도, 음료만 있으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바깥에서 바다를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자주 가졌습니다.

호텔 1층으로 내려가서 바깥으로 나가면, 양쪽으로 카페, 편의점, 식당이 바로 있었는데요. 모두 접근성이 좋다는 점이 편해서 좋았습니다. 과자나 음료도 필요할 때마다 내려가서 바로 구입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먹을거리를 사 와서 거실에 앉아서 TV를 보거나, 테라스로 나가서 바다를 보면서 즐기는 시간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습니다 :)

 

반응형

 


영도 "시타딘 커넥트 호텔" -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화장실, 욕실"

 

 

시타딘 커넥트 호텔의 화장실, 욕실도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공간도 잘 분리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더라고요.

 

 

샤워부스도 널찍했고요. 샴푸, 바디워시, 컨디셔너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수압도 세고, 온수도 잘 나와서 바깥에서 관광을 즐기고 다시 돌아와서 피로를 씻기 좋았습니다 :)

 

 

그리고 한쪽에 욕조가 있어서, 피로를 풀기에도 딱 좋았습니다.

 

 

정말 옷만 가지고 와도 될 정도로 어메니티 구성이 좋았는데요. 칫솔과 치약, 샤워 타월, 샤워 캡, 화장솜, 면봉, 머리끈, 일회용 면도기가 들어있는 쉐이빙 키트까지 준비가 되어 있더라고요. 1박 2일을 지내면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양치컵도 인원수에 맞추어서 준비가 되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시타딘커넥트호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