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여행

부산 영도 힐링하기 좋은 "오션뷰 족욕카페" - 뷰(VIEW)

by 부산사람 꼬꼬 2024. 2. 19.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오션뷰 족욕카페 - "뷰(VIEW)"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영도에는 힐링하기 좋은 카페가 아주 많은데요. 최근 다녀온 카페도 정말 좋더라고요. 바로 "뷰(VIEW)"라는 카페입니다. 영도의 멋진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족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부모님과 다녀오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오션뷰 족욕카페 - "뷰(VIEW)" 위치, 예약

 

 

영도 족욕카페 뷰(VIEW)는 흰여울 문화마을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인근에 버스정류소가 있어서 대중교통(버스)으로 이동하기에 그리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족욕카페 뷰는 예약으로 운영되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네이버에서 예약을 하고, 족욕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참고로 다수의 인원으로 방문할 경우 자리를 붙여달라는 요청을 미리 하는 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저도 다음번 방문 때에는 자리를 붙여달라는 요청을 미리 하려고 합니다 :) 족욕카페 뷰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오션뷰 족욕카페 - "뷰(VIEW)" 후기

 

 

버스에서 내려서 조금 걷다 보면, 위 사진에서 보이는 안내판이 보이는데요. 족욕카페 10M라는 안내판에 표시되어 있는 방향대로 조금 걷다보면 족욕카페 뷰가 나옵니다.

 

 

 

족욕카페 뷰 건물을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았는데요. 건물 외관에 크게 "족욕카페 뷰 입구"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입구로 들어가기 전부터 건물 뒤로 보이는 멋진 오션뷰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는데요.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멋진 바다 풍경을 구경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반응형

 

 

 

제가 족욕을 즐긴 자리는 위 사진에 나오는 자리였는데요. 바로 눈앞으로 멋진 오션뷰가 펼쳐지더라고요. 제가 앉은자리에서는 산책길과 바다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었는데요. 뒤쪽 자리에서는 도시풍경과 바다풍경을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 날 날씨도 적당히 따뜻하고, 바람도 선선하고, 무엇보다 맑은 날씨라서 아주 좋았습니다.

 

 

 

족욕카페 뷰에서 자리를 안내받고 나면, 소금을 골라야 하는데요. 저는 피로회복에 좋다는 페퍼민트를 선택했습니다. 향도 좋더라고요. 아메리카노, 따뜻한 차, 시원한 차 등 음료도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 어깨, 허리 안마를 할 수 있는 안마기도 하나씩 내어주시는데요. 제대로 힐링하는 시간이라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영도 족욕카페! 뷰(VIEW)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