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본 도시락 메뉴 추천-회의 도시락으로 만족스러웠던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

by 부산사람 꼬꼬 2022. 2.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 보면 회의 또는 미팅 때 다같이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주문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가장 많이 주문하게 되는 도시락 가게가 바로 "본 도시락"인 것 같습니다.

친한 지인들끼리 주문해서 먹을 경우에는 돼지고기가 구워져서 오는 삼겹살 도시락이나, 불고기, 제육볶음 등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회사에서 진행되는 회의나 미팅의 경우에는 삼겹살과 쌈으로 구성된 배달 음식을 시키기에도 애매하더라고요. 거기다 회사 동료, 상사, 거래처 직원 등 고려해야 하는 요소가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저도 막내로써 도시락 가게를 이곳저곳 다양하게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 회의 도시락으로 무난하다고 주변에서 의견을 받은 게 바로 본 도시락이더라고요. 본 도시락이 구성도 깔끔하고, 호불호가 강하지 않은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연령대가 넓은 미팅에서도 유용했습니다ㅎㅎ.

이번 글에서는 본 도시락 메뉴 추천 을 하려고 하는데요. 이 메뉴는 도시락 치고는 가격이 있는 편이지만, 중요한 회의에서 주문했을 때 모두 만족스럽다고 평을 받은 메뉴입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회의 도시락으로 무난했던 본 도시락 메뉴 추천!

 


추천드리고 싶은 본 도시락 메뉴는 바로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입니다. 이름만 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전복도 있고, 소갈비찜도 있는 한정식! 가격은 28,900원으로 도시락 메뉴 중에서는 조금 높은 편입니다. 가격이 쎈만큼 구성이 알차더라고요.

본 도시락 같은 도시락을 먹다 보면 디저트나 음료가 아쉬울 때가 있는데요. 이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은 디저트로 "아이스 홍시"가 같이 나오고요. "단호박 식혜"도 함께 옵니다. 따로 신경을 덜 쓰게 세트로 묶어져 있어서, 디저트까지 고민해야 하는 식사에는 편하고 좋았습니다.

본 도시락 메뉴 추천!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
가격은 28,900원으로 높은 편이지만,
디저트 아이스 홍시와 음료 단호박 식혜가 같이 오기 때문에 알찬 구성이었어요.

 ※ 도시락 가격은 2022. 2월 8일 기준입니다.

 

반응형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반찬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계란말이, 콩, 김치 같은 기본적인 반찬도 있고요. 한정식 도시락이라는 이름처럼 잡채, 불고기, 전 종류의 반찬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큼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샐러드가 오른쪽 상단에 있구요. 이 도시락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전복 소갈비찜"도 오른쪽 칸에 담겨 있습니다.

국은 본 도시락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것처럼 미역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은 반찬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회의 도시락을 주문을 담당한 직장인에게는 정말 메뉴 선택이 골칫거리인데요. 반찬이 호불호가 갈리는 것으로 선택하면 안 되니 무난한 것으로 선택해야 하고, 너무 저렴해 보이지 않는 도시락인지 봐야 하니 이것도 꽤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이런 것들을 고려해보면, 본 도시락은 회의 도시락으로 정말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예산이 괜찮고 정말 중요한 회의다 싶으면, "궁중 전복 소갈비찜 한정식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예쁘게 담겨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무엇보다 각 반찬들의 맛도 괜찮아서 만족스럽더라고요.

20대부터 30대, 40대 직장 동료 모두 괜찮은 도시락이었다고 후기를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0~40대 모두 메뉴가 좋다고 평을 받았던 본 도시락 메뉴입니다ㅎㅎ.

 


본 도시락 메뉴 중 단품으로 국이 없는 도시락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밥을 먹을 때는 될 수 있으면 국도 있는 메뉴를 먹자고 생각하기 때문에, 국이 포함된 도시락을 주로 주문하는 편입니다.

먹어본 본 도시락 메뉴에서 추천하고 싶은 국 종류로는 "돼지고기 묵은지 찌개", "얼큰 소고기 가마솥 국밥", "짬뽕 순두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얼큰한 국물이 생각날 때 먹어주면 딱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미역국은 대부분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데요,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무난한 메뉴라서 회의 도시락의 국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구성된 국, 반찬 모두 호불호가 크지 않아서 회의 도시락으로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전복 소갈비찜"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게 보이시죠?ㅎㅎ. 고기가 정말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맞겠더라고요. 고기 하나하나가 큼직큼직해서 씹는 맛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복은 작은 사이즈가 2개 들어있었는데요, 쫄깃하고 씹을수록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본 도시락 메뉴에서 이 구성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요, 전복 소갈비찜이 더해지니까 고급스러운 느낌도 나서 격식을 차리기에도 좋았습니다. 생일이나 특별한 날 같은 가족모임에서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메뉴 구성도 알찼고 반찬 하나하나 모두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도 꽤 양이 많더라고요. 야채도 아삭아삭 씹힐 만큼 신선했고, 소스도 상큼해서 입맛을 더 돋워 주었습니다. 건강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고급스러워서 더 좋았던 회의 도시락이었어요ㅎㅎ.

 


저는 음료를 같이 마시는 편이라서 단호박 식혜는 중간중간 마셔주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밥을 다 먹을 때쯤 식혜도 다 먹었더라고요ㅎㅎ. 홍시도 정말 좋아하는 편인데요, 무려 아이스 홍시라서 맛이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씨는 없애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고요. 이름 그대로 홍시가 얼려져 있었습니다. 밥을 다 먹어갈 때쯤에는 맛있게 숟가락으로 퍼서 먹을 수 있도록 알맞게 녹아 있었습니다. 시원하고 부드럽고 또 달콤한 아이스 홍시가 후식으로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본도시락 메뉴 추천 후기였습니다♡.

본도시락 메뉴와 가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bonif.co.kr/menu/list?brdCd=BF10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