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어버이날 카네이션 생화 케이크 후기-대신동 빵 맛집"모젤 과자점"

by 부산사람 꼬꼬 2023. 5. 8.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어버이날 카네이션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불릴 만큼 가족끼리 모여서 보내는 행사가 많은데요. 어버이날이 되면 1-2주 전부터 어떤 선물을 구입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선물도 고민이 되지만,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음식인데요. 부모님 취향, 다른 가족 구성원 취향까지 고려해야 해서 매년 가장 많은 시간을 들여 고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음식, 선물 이외에 제가 매년 어버이날을 대비해서 구입하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케이크입니다. 부산 대신동 빵 맛집으로 유명한 "모젤"에서 구입을 하는데요. 이 모젤에는 어버이날이 가까워지면 카네이션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부산 대신동 빵 맛집! "모젤" 위치

 

 
부산 대신동 빵 맛집인 모젤은 스타벅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동대신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스타벅스 방향으로 직진하면 3~5분 사이에 도착할 정도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처에 버스 정류소도 많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하기에 아주 편리합니다. 모젤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이번에 제가 구입한 모젤의 "카네이션 케이크" 입니다. 제가 매년 모젤에서 카네이션 케이크를 구입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한 가지는 바로 생화를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어버이날 때마다 꽃을 따로 구입하기에 애매한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카네이션 생화 케이크가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카네이션 생화도 드릴 수 있고, 맛있는 모젤 케이크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어서 무척 좋더라고요. 특히 모젤은 부산에서도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케이크도 건강하고, 맛있게 단 맛이라 매번 만족스럽더라고요. 생일이 아니더라도,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구입하기 좋은 카네이션 케이크입니다.
 

반응형

 


 
카네이션 꽃도 예쁘게 다양한 색으로 장식을 해주셨더라고요. 분홍색, 노란색, 살구색 그리고 안개꽃까지 더해져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꽃 주변으로는 신선하고 큼직한 딸기와 달달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딸기도 큼직하기도 한데, 달콤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초코 카네이션 케이크로 주문을 했는데요. 딸기, 크림과 초콜릿케이크가 정말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행히 부모님도 마음에 들어 하셔서 뿌듯하더라고요ㅎㅎ.
 


 
카네이션 케이크를 포장상자에서 꺼내면 위 사진처럼 되어 있는데요. 꺼낼 때부터 "예쁘다", "진짜 꽃이네"라는 말이 주변에서 절로 나오더라고요ㅎㅎ. 모젤에서 구입했다고 하니, 맛은 그냥 보장되는거라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케이크 주변에 둘러져 있는 띠지를 빼낸 뒤, 사진을 다시 찍어보았습니다.
 


 
띠지를 제거한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초코케이크의 높이가 있는 편이라 더 예쁘더라고요. 카네이션 케이크를 여러 방향에서 찍어도 꽃이 너무 예쁘게 장식이 되어 있어서, 모두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또 생화는 버리지 않고, 작은 미니 화병에 꽃아서 장식을 해두었는데요. 일주일 정도 장식을 할 수 있어서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카네이션으로 분위기도 살릴 수 있는 일석이조 케이크입니다 :)
 


 
달달하고 맛있었던 딸기도 따로 찍어보았습니다. 색도 선명하고, 무엇보다 달달하고 신선해서 좋았는데요. 옆에 있는 크림과 먹어도 맛있고, 초콜릿케이크의 크림, 빵과 같이 먹어도 아주 맛있습니다. 초콜릿케이크가 부담스럽지 않은 단 맛이라 더 좋았는데요. 평소 단 디저트를 별로 즐기지 않는 동생도, 모젤 초콜릿케이크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모젤 카네이션 케이크는 초코 말고 생크림으로 된 종류도 있었는데요. 카네이션 장식도 더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모젤에 방문하시게 되면, 한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본격적으로 케이크를 먹기 위해 카네이션은 따로 빼두었는데요. 카네이션을 뺴고 난 뒤, 케이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었습니다. 1인 당 1조각이 돌아가도록 예쁘게 잘라주었고요. 꽉 차있는 케이크 단면도 찍어보았습니다. 모젤 케이크가 좋은 점이 바로 빵 하나하나가 다 맛있다는 점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좋은 재료를 사용하시고, 또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사용하시기 때문에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초콜릿케이크도 빵, 초코크림이 여러 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한 입 먹을 때마다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버이날 디저트로 무척 만족스러웠던 모젤의 "카네이션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어버이날 카네이션 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