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서구 꽃마을 카페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내돈내산 후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4. 8. 26.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서구 꽃마을 카페 -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서구 꽃마을은 맛있는 오리고깃집이 많은데요. 도토리묵, 막걸리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즐겨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꽃마을에 방문할 때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에 방문자가 아주 많은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외관도 아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내부도 궁금하더라고요.

최근 꽃마을에 방문했다가 후식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 중이었는데요.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에서 음료와 빵을 먹어보기로 하고 다녀왔습니다. 공간도 예쁘고, 디저트류도 모두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릴게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서구 꽃마을 카페 -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위치

 

 

 

 

부산 서구 꽃마을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은 꽃마을 맛집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식당인 콩깍지, 예천집과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밥을 먹고 후식을 먹으러 가기에 딱 좋은 위치더라고요. 특히나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서구 꽃마을 카페 -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인근 맛집

 

 

부산 서구 분위기 좋은 맛집! - 꽃마을 "콩깍지" 식당 후기

부산사람 꼬꼬의 서구 꽃마을 맛집! -  "콩깍지" 식당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서구 꽃마을에는 맛집이 많은데요. 산을 갔다가 내려오면서 방문하기 좋은 위치

busancoco.tistory.com

 

 

 

부산 대신동 꽃마을 맛집! - 구덕산 "예천집" 야외 테이블(도토리묵, 파전, 오리불고기)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꽃마을 맛집! "예천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날씨가 좋은 요즘 가족, 지인들과 나들이를 자주 가게 되는데요. 최근 구덕산에 있는 꽃마을 맛

busancoco.tistory.com

 

 

 

부산 대신동 구덕산 꽃마을 맛집 "예천집"에서 도토리묵, 찌짐(파전), 손두부, 더덕동동주 한잔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꽃마을 "예천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대신동 꽃마을은 구덕산을 가면서, 파전과 동동주, 오리불고기를 즐기기 위해 찾곤 하는데요.

busancoco.tistory.com

 

 

 

부산 구덕산 꽃마을 '씨앗호떡' 맛집! - "호떡카페"

부산사람 꼬꼬의 꽃마을 "호떡카페"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저는 추운 겨울날 간식으로 호떡을 즐겨 먹는 편인데요. 부산 구덕산 꽃마을에 "씨앗호떡"이 무척 맛있는

busancoco.tistory.com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서구 꽃마을 카페 -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후기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대에 방문을 했는데요.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을 찾은 분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외부 테이블은 이미 자리가 꽉 차있더라고요. 날씨 좋은 날 바깥구경을 하면서 먹기 딱 좋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야외자리에 앉으실 분들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 않는 시간데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내부 2층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초록초록한 풍경도 잘 보여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음료로 제주 비트 감귤 착즙주스를 주문했는데요. 이 날 커피보다는 주스종류의 음료가 생각나더라고요. 제주 비트 감귤 착즙주스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얼음컵을 같이 내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에서 단호박이 들어가 있는 빵을 주문했는데요. 아주 맛있게 먹은 메뉴입니다. 다음번에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을 방문하게 되면, 꼭! 한번 더 주문해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더라고요.

평소 담백한 빵 종류와 단호박으로 만들어진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딱! 안성맞춤인 메뉴였습니다 :)

 

 

 

부산 서구 꽃마을에 위치한 분위기 좋고, 예쁘게 꾸며진 빵 맛집!

부산사람 꼬꼬의 빅토리아 베이커리가든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