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빵 맛집!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인 "구자윤 베이커리(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후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4. 25.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구자윤 베이커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에는 빵 맛집도 많은 편인데요. 제 주변 부산 토박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구자율 베이커리"를 이번 글에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유명한 맛집답게 부산 내에서도 지점이 여러 군데 있더라고요. 저는 연산점에 다녀왔는데요. 맛있는 빵이 많아서, 어떤 걸 구입할지 고민도 오래 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구자윤 베이커리(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위치

 

 

구자윤 베이커리는 여러 지점이 있지만, 유명한 빵 맛집답게 지점마다 손님이 많더라고요. 구자윤베이커리는 지도에서 검색했을 때 '구자윤과자점'으로 검색해야 더 정확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바로 맞은편에 버스정류소가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가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차를 이용해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자윤 베이커리 연산점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구자윤 베이커리(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외부

 

 

구자윤 베이커리 연산점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건물 외부에 "구자윤 과자점"이라고 크게 쓰여있고, 파란색 천이 눈에 잘 띄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1층에 통장으로 내부가 보이는 형태였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이 진열된 게 보여서 더 빨리 들어가고 싶어 지더라고요ㅎㅎ.

 

 

연산점 구자윤 베이커리 입구 쪽에는 앉아서도 먹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쌀쌀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에 날씨가 따뜻하고 좋을 때 방문하면, 꼭 외부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보고 싶습니다ㅎㅎ.

 

반응형

 

 

출입문 옆쪽에는 "대한민국 제과제빵 명인"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는데요. 빵 맛집을 잘 찾아왔구나!라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제과제빵 명인이라는 문구가 아주 멋있다고 느꼈습니다 :)

 


"구자윤 베이커리(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내부

 

 

구자윤 베이커리 연산점은 부산 빵 맛집답게 다양한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가장 좋았던 점이 한눈에 봐도 위생적이고 깔끔하더라고요. 대부분의 빵이 비닐에 덮어져 있거나, 플라스틱 용기에 포장이 되어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샌드위치, 마카롱은 위 사진에서 제일 왼쪽에 진열이 되어 있었는데요. 종류가 다양한 데다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요. 다음번에는 케이크를 꼭 사서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구자윤 베이커리는 천연발효종을 저온 냉장 방식으로 48시간에서 72시간 동안 저온 숙성해서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빵이 더 맛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맛있는 빵을 다양한 종류, 맛으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구자윤 베이커리(구자윤 과자점)" 연산점 빵 종류, 후기

 

 

빵 맛집답게 다양하고 맛있는 빵이 정말 많았는데요. 저는 고구마빵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모양도 진짜 고구마랑 비슷해서 귀여웠고요. 속에는 고구마 소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하시거나, 고구마 맛이 나는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저는 마늘이 들어간 빵 종류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구자윤 베이커리 마늘 바게트도 너무너무 고민이 되더라고요. 이 날 먹어보고 싶은 빵을 이미 많이 고른 상태라, 마늘 바게트는 다음번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구자윤 베이커리를 자주 찾는 지인이 '미니 햄버거'는 꼭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미니 햄버거로 하나 담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팥이 들어간 빵 종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팥빵, 팥 도너츠도 하나씩 담았습니다. 팥이 들어있는 건 같지만, 각자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기대한 것 이상으로 맛있었는데요. 평소 팥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팥빵과 팥 도너츠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구자윤 베이커리 연산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