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영도] 모든 메뉴가 만족스러웠던 중국집 맛집 “차이홍”

by 부산사람 꼬꼬 2024. 10. 8.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 "차이홍"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에게 추천받아서 다녀온 중국집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차이홍"이라는 식당입니다. 한나타워 뒤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문했던 메뉴가 모두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저녁시간대면 고량주와 같이 먹어도 무척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메뉴가 많았습니다.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 "차이홍" 위치

 

 

 

영도 차이홍은 동삼시장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탑마트가 있는 한나타워를 찾은 뒤, 차이홍을 찾아가면 더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인근에 버스정류소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덕분에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 좋았습니다. 영도 중국집 맛집 차이홍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 "차이홍" 

 

 

차이홍 건물의 입구까지 와서 옆을 보면, 위 사진처럼 바다가 보이는데요. 이 날 날씨가 무척 좋아서 저 멀리까지 선명하게 보이더라고요. 눈도 힐링하는 시간이라 아주 좋았습니다. 바람도 그리 세지 않고 적당히 불어서, 바다와 하늘 구경을 하고 먹으러 이동했습니다 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 "차이홍" 메뉴, 가격표

 

 

차이홍의 메뉴, 가격표입니다. 식사류, 요리류, 주류로 나누어서 잘 정리가 되어 있었는데요. 식사류는 면류와 밥류, 요리류는 튀김류와 볶음류, 주류와 사이드로 잘 나누어서 정리되어 있더라고요. 가격 색도 다르게 되어 있어서 눈에 더 잘 들어왔습니다.

저는 잡채밥, 유산슬, 군만두를 주문했는데요. 지인이 차이홍 군만두가 아주 맛있다고 강력 추천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군만두를 필수로 주문했습니다. 짜장면 가격이 6,000원으로 큰 부담이 없었는데요. 다른 메뉴 가격대로 좋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제가 방문한 점심시간에 손님이 아주 많았습니다.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 "차이홍" 후기

 

 

차이홍은 메인 메뉴와 먹을 반찬도 깔끔하게 내어주시는데요. 양파, 단무지, 오이, 꼬들꼬들한 반찬(?)이 나옵니다. 양파를 찍어먹는 춘장도 따로 나오는데요. 이 춘장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춘장이 너무 맛있어서 양파에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차이홍에 가시면 양파에 춘장을 듬뿍 찍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차이홍의 유산슬입니다. 유산슬에 신선한 재료가 듬뿍 들어있었는데요. 따끈따끈하고 적당히 간이 되어 있는 소스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건강한 재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유산슬은 중국집에 올 때마다 고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차이홍에서 앞접시에 덜어먹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서 내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차이홍 군만두는 꼭! 방문하면 먹어야 하는 메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는데요. 겉이 정말 바삭한데, 속은 고기로 꽉 차있고, 부드러웠습니다. 그냥 먹으면 고소한 맛을 더 느낄 수 있었는데요. 간장을 콕 찍어서 먹으면 짭조름한 맛을 더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잡채밥도 정말 맛있었는데요. 차이홍 춘장이 맛있어서 짜장면을 고민했는데, 짜장 소스가 잡채밥에 얹어져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잡채에도 버섯, 고기, 양파, 당근 등 재료가 다양하고 듬뿍 들어가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양도 많아서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중국집 맛집! "차이홍"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