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영도] 오션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사생활"

by 부산사람 꼬꼬 2024. 10. 10.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 "사생활"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영도 푸르지오 인근에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지인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시타딘 호텔 인근이라,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맛집이었습니다. 바로 "사생활"이라는 식당입니다. 푸르지오 바로 인근이라 버스정류소도 그리 멀지 않아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하기에 편리하더라고요. 이 날 날씨도 좋아서 멋진 오션뷰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힐링했습니다 ㅎㅎ.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 "사생활" 위치

 

 

 

 

부산 영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인 "사생활"은 영도 푸르지오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오션뷰를 바로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에 방문하실 분들은 날씨가 좋으실 때 방문하시면 정말 좋겠더라고요. 그리고 인근에 국립한국해양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도 많이 찾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이미 자리가 꽉 찼더라고요. 영도 사생활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 "사생활" 후기

 

 

저는 리조또, 파스타, 브런치 이렇게 3개 종류를 주문했습니다. 세 메뉴 모두 정말 맛있더라고요.

리조또는 리틀 포레스트 리조또를 주문했는데요. 메뉴판을 보니, "통들깨의 터지는 식감과 고소함. 바질의 향긋한 조화로움. 사생활 시그니쳐 리조또"라고 합니다. 저는 바질이 들어간 메뉴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사생활의 리틀 포레스트 리조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질리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습니다.

 

 

 

파스타는 해산물이 들어간 메뉴인 "바닷 마을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이름에 걸맞게 바지락과 새우가 듬뿍 들어가 있더라고요. 메뉴 설명에도 "신선한 바지락과 새우를 넣어 감칠맛을 살린 사생활 대표 오일 파스타"라고 적혀있었는데요. 오일 파스타라서 칼로리 걱정도 덜하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 

 

728x90

 

 

사생활의 "스카치에그 브런치"는 부모님을 모시고 와서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메뉴였는데요. 보기에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영국 시그니처 음식 스카치에그를 샐러드와 함께 즐기시는 사생활 대표 브런치"라고 하는데요. 소시지, 빵, 과일, 야채샐러드, 스카치에그까지 구성도 너무 좋았습니다. 당연히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오션뷰 이탈리안 레스토랑 "사생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