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남해 여행 양떼목장 "양마르뜨언덕" 힐링여행 후기(카페, 계곡쉼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8. 11.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남해 양떼목장" - "양마르뜨언덕" 카페, 계곡쉼터 내돈내산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과 다녀온 남해여행에서 방문한 "양떼목장" 양마르뜨언덕 방문 후기를 공유해 드렸는데요. 양마르뜨언덕에서 계곡쉼터와 카페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녀온 후기를 정리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남해 양떼목장" - "양마르뜨언덕" 계곡쉼터

 

 

계곡쉼터의 방향 표시를 따라가다 보면 계곡이 나오는데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테이블, 의자가 놓여있어서 그늘에서 시원하게 쉴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늘이 있어서 목장에서보다 시원한 공간이 있었는데요. 이 날 날씨도 맑고 좋아서, 예쁜 사진을 찍기 딱 좋았습니다 :)

 

 

 

날씨도 맑고, 선선한 날씨여서 시원한 계곡물에 발을 담그면 더위가 싹~ 없어질 것 같았습니다 :) 저는 의자에 앉아서 초록초록한 뷰를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가만히 앉아있어도 스트레스가 없어지는 것 같았습니다.

 

 

 

양마르뜨 언덕 계곡 쉼터가 좋았던 점이 테이블, 의자 개수가 많다는 점인데요. 방문객이 꽤 있어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의자 종류도 여럿이 한 번에 앉을 수 있는 긴 의자도 있었는데요. 다 같이 일렬로 앉아서 사진을 찍기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 근처에 분홍 의자, 파란 의자가 놓여있었는데요. 이곳에 앉아서 사진도 찍고, 계곡과 푸른 풍경을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 딱 좋았습니다. 이곳저곳에 의자가 놓여있어서 구경을 하다가 앉아서 쉬고를 반복할 수 있었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에 방문하실 경우, 꼭 계곡쉼터에서 사진을 찍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남해 양떼목장" - "양마르뜨언덕" 카페

 

 

남해 양마르뜨언덕의 카페도 다녀왔는데요. 풍경과 잘 어울리는 예쁜 외관이었는데요. 직원분께서 카페 내부, 외부를 다니시면서 관리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내부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카페 가오픈"이라고 적혀 있었는데요. 애견은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남해 양떼목장" - "양마르뜨언덕" 카페 내부

 

 

카페 내부가 햇빛이 잘 들어와서 좋았는데요. 테이블에 앉아서 바깥으로 보이는 목장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시원한 내부에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며 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는데요. 내부도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

 

 

 

테이블도 널찍해서 좋았는데요. 2~3명이서 왔을 경우, 창 가에 있는 자리에 앉아서 밖을 바라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 양마르뜨 언덕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카페도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남해 양떼목장" - "양마르뜨언덕" 카페 메뉴, 가격, 기기

 

 

양마르뜨언덕 카페는 무인 카페였는데요. 각 기기에 친절하게 설명이 적혀있어서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번호가 같이 적혀있어서 순서대로 따라서 주문하기에 좋더라고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 카페라떼, 아샷추, 레몬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티 등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결제도 카드로 바로 할 수 있어서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

 

 

 

부산사람 꼬꼬의 양마르뜨언덕 카페, 계곡쉼터 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