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지인 선물로 구입한 손목시계 - "로이드 여성 플라워 큐빅 가죽시계" LL2G18906IGV 내돈내산 구입 후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2. 7.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이 취업을 하게 되어 축하할 겸 식사 자리를 가지게 가졌었는데요. 축하 선물을 해주고 싶더라고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 손목시계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의 시간이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선물 받은 지인이 마음에 든다고 매일 차고 다니더라고요. 그래서 더 잘 골랐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뿌듯했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던 손목시계인데요. 여자 손목 시계를 찾는 분들께서도 참고하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 글에서 구입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로이드 여성 플라워 큐빅 가죽시계 LL2G18906IGV 내돈내산 구입 후기

 


저는 직접 매장에서 구입하기에는 이동 시간이 아까워서 모바일로 주문을 했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여자 손목 시계를 온라인에서 구입하기가 쉽더라고요. 가장 좋았던 점은 다양한 디자인을 보면서 사이트별로 가격을 비교해가면서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이번에 손목 시계를 구입할 때에도 2-3개의 사이트를 돌아보며 가격, 종류를 비교했는데요. 상세페이지도 정리가 대부분 잘 되어있어서 참고하기 좋더라고요. 정말 쇼핑하기 편하게 되어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ㅎㅎ.

저는 여러군데서 디자인을 비교해보았는데요. 이번에 취업한 지인이 20대라서 나이대를 고려해서 디자인을 골랐습니다. 제가 구입한 사이트에서는 선물용 케이스와 종이가방을 챙겨주시더라고요. 집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해도 포장까지 깔끔하게 해서 선물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받은 선물용 케이스인데요. 깔끔하고 동글동글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복잡한 디자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지인도 케이스가 너무 예쁘다고 마음에 들어 했습니다ㅎㅎ. 로이드 가죽시계를 이번에 처음 구입해보았는데요.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특히 다양한 디자인의 여자 손목 시계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품질보증서도 같이 배송되어 오더라고요.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ㅎㅎ.)

반응형

제가 선택한 로이드 가죽시계입니다. 배송을 왔을 때는 따로 포장이 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케이스에 넣기 위해 포장을 분리하고 찍은 사진입니다. 손목 시계 디자인이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었는데요. 아래쪽의 나뭇잎, 꽃, 하트 모양의 큐빅이 색이 들어가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손목 시계를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서 더 눈길이 갔던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로이드 가죽시계의 끈 부분이 갈색이라서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차분한 느낌의 지인이라 더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지인도 시계 디자인부터 끈 색까지 마음에 들어 해서 제가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제가 구입한 로이드 여자 손목 시계 모델은 LL2G18906IGV 입니다.

 


저는 할인이 많이 된 가격으로 구입을 했는데요. 온라인에서 이곳저곳 가격비교를 여러 곳 해보시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사이트마다 차이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선물용으로 여자 손목 시계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포장 케이스나 종이가방을 같이 주는지도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선물용 손목 시계 구입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