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맛집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도두해안DT점)-분위기 좋은 카페

by 부산사람 꼬꼬 2023. 7. 21.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제주도에는 예쁜 바다뷰를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은데요. 저는 이번 제주여행에서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를 다녀왔습니다. 아쉽게도 이 날 비가 와서 밖에 오래 있을 수는 없었는데요. 주변을 둘러보니 인근에 할리스가 있더라고요.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곳이라, 차를 주차하고 커피를 마시며 실내에서 무지개 해안도로를 보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 위치

 

 

제주도 할리스 도두해안DT점은 무지개 해안도로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건물이 큼직해서 찾기 쉬워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1층, 2층, 루프탑으로 층이 다양해서 더욱 좋더라고요.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DT점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 1층, 키오스크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1층에는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는데요. 여기서 주문 메뉴를 고르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 아래쪽도 제주도라는 느낌이 들도록 돌로 인테리어를 해두었더라고요. 제주도 여행 느낌이 물씬 나서 좋았습니다 :)

그리고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가 좋았던 점이 바로 층이 다양하다는 것인데요. 1층은 눈높이에서 무지개 해안도로를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궂은 날씨에도 실내에서 무지개 해안도로를 보면서 맛있는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점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1층 안쪽으로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더 위치해 있는데요. 의자 종류, 테이블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서 자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저는 이 날 위쪽에서 무지개 해안도로를 보기 위해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 2층

 

 

제주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2층은 1층보다 자리가 더 많았는데요. 특히 창 밖을 바라보면서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많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 통창으로 무지개 해안도로를 잘리는 것 없이 볼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그리고 2층 안쪽으로는 위 사진처럼 유리창에 색이 들어간 자리가 있는데요. 무지개 해안도로 인근에 위치한 할리스라는 느낌이 딱! 드는 센스 있는 인테리어더라고요. 다양한 분위기의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 루프탑 올라가는 길

 

 

루프탑 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예쁘게 표시가 되어 있었는데요. 이 날 비가 많이 와서, 아쉽게도 루프탑층으로는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다음번에 날씨가 좋은 날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를 방문하게 되면, 루프탑 층을 꼭 올라가 보려고 합니다

 

 


 

예쁜 무지개 해안도로가 보이는 뷰가 더욱 만족스러웠던 할리스 카페였는데요. 부모님과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날씨가 좋을 때 제주도 여행을 오게 되면, 꼭! 다시 들르고 싶은 할리스 카페였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무지개 해안도로 할리스"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