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영도 분위기 좋은 식당 "목장원" 내돈내산 후기(주차정보, 위치)

by 부산사람 꼬꼬 2022. 11. 2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영도를 자주 방문하게 되면 꼭 알게 되는 식당 중 하나가 바로 "목장원"인데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식사자리가 생기면 자주 애용하게 되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어른들이 부산을 방문하시게 되면 방문 리스트에 꼭 한 번은 올리는 곳인데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바다 뷰가 너무 멋져서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목장원" 방문 후기

 


영도 목장원은 개인적으로 차를 가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입구가 살짝 오르막이 있는 편이라, 차를 타고 가는 게 개인적으로 편하더라고요. 운전으로 이동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택시를 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지인들과 방문할 때는 꼭 차로 이동하는 편입니다.

 

영도 맛집인 목장원은 주차장이 넓어서 차를 가지고 가도 부담이 없는데요. 입구쪽에도 주차 공간이 넉넉하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주차를 하면서 편리하다고 느꼈던 점은 바로 주차 안내를 해주시는 직원분이 계시다는 점이었는데요. 주차 자리가 애매할 때, 직원분께서 주차를 도와주셔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2대가 있어서 사람들이 붐비는 점심시간에도 길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목장원은 고기가 정말 맛있는데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특별한 날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목장원에는 런치 타임에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잘 구성되어 있는데요. 간단한 식사와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지인과 저는 밥을 먹고 카페를 갈 예정이라, 이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고기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양파와 버섯도 함께 구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먹다가 고기가 부족하면 추가도 할 수 있어서, 평소 먹는 양을 고려해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나오는 식사류를 곁들이면 충분히 배가 부른 양이라 고기를 어느 정도 먹어보고 추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영도 목장원을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깔끔하다는 점인데요. 반찬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구성이 좋더라고요. 어른들을 모시고 방문했을 때,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좋다는 의견을 받은 식당 중 한 곳입니다.

점심 메뉴로 주문했을 때도,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맛있는 한 끼와 예쁜 바다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영도 목장원! 어른들과 방문하거나, 가족모임 장소로 추천드리고 싶은 영도 맛집입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목장원" 방문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