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중앙동 맛집!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불타는 소"

by 부산사람 꼬꼬 2023. 7. 16.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들과 중앙동에서 모임이 있었는데요. 좋은 가격에 맛있는 소고기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불타는 소'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식당 내부 공간이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은 편이라, 단체로 오기 딱 좋은 곳이었는데요. 제가 간 날도 평일 저녁이었는데, 단체 손님들이 꽤 계시더라고요. 가족모임이나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한 고깃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불타는 소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부위를 좋은 가격으로 먹을 수 있었는데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 위치

 

 

불타는 소는 부산역에서도 걸어서 이동하기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도 이 날 지인들과 부산역에서 모인 뒤, 불타는 소로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10분 ~ 1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주변을 구경하면서 걷다 보니, 불타는 소에 도착했었습니다ㅎㅎ 불타는 소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 기본 테이블 세팅

 

 

부산 중앙동 맛집인 "불타는 소"의 테이블 기본 세팅인데요. 구워진 고기를 놓고 먹을 수 있는 앞접시, 나무젓가락, 물티슈를 1인 당 1개씩 주십니다. 나무젓가락이 끝이 잘 일어나지 않는 둥글둥글한 젓가락이라 좋더라고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마늘도 듬뿍 내어주십니다. 저는 고기를 구워먹을 때, 마늘을 꼭 같이 올려주는 편인데요. 구워 먹는 마늘이 또 맛있어서 놓칠 수 없더라고요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 불판 세팅

 

 

테이블 세팅을 해주시고 나면, 불을 넣어주시는데요. 뜨끈뜨끈해서 고기가 잘 익더라고요 :) 그리고 직원분께서 중간중간 불 상태를 확인해 주셔서, 더 편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불을 갈아달라고 말씀드리지 않아도, 먼저 봐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름에는 마늘을 넣어서 구워 먹으면 되는데요. 고기를 구워 먹으면서 불판에 구워 먹어도 되지만, 기름이 먼저 들어가 있는 작은 그릇에 넣어서 구워 먹으면, 더 노릇노릇 잘 구워진 마늘을 먹을 수 있더라고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 파채 무침

 

 

고깃집! 하면 빠트릴 수 없는 반찬 중 하나가 바로 '파채무침'인데요. 상큼하고 깔끔한 소스와 살짝 매운 파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고기를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중간중간 먹어도 맛있고요. 고기에 파채를 돌돌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중앙동 불타는 소에서는 큰 그릇에 파채무침을 듬뿍 담아서 내어주시는데요. 본인이 먹을 만큼 떠서 먹을 수 있고, 또 리필도 원하는 만큼 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 고기!

 

 

저는 다양한 종류가 모둠으로 있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버섯, 떡도 같이 내어주시더라고요. 고기와 같이 구워서 별미로 먹기 딱 좋았습니다ㅎㅎ. 고기도 종류별로 구워서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위 사진에서 제일 왼쪽에 있는 고기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씹히는 식감이 다른 부위보다 재미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

 

 

모둠메뉴 말고, 단품 메뉴도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요. 취향에 맞게 단품으로 주문해도 좋고, 모둠으로 다양한 종류를 맛보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세트로 1차 먹고, 2차부터는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자리가 널찍해서 지인들과 한 번에 같이 앉을 수 있고, 좋은 가격으로 소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중앙동에서 모임이나 회식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중앙동 맛집! "불타는 소"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