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영도 하리 "분위기 좋은 카페" - 시미안(오션뷰 카페)

by 부산사람 꼬꼬 2023. 7. 24.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하리 "시미안"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영도 하리에서 지인과 약속이 있었는데요. 영도에 있는 카페 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시미안"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시미안 카페는 저녁 시간대에 뷰가 너무 예뻤는데요. 바다가 보이는 통창이 있어서 더욱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조명도 너무 밝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영도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었는데요. 시미안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하리 "시미안" - 위치

 

 

시미안 카페는 시타딘 커넥트호텔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주차공간도 지하 주차장 이용이 가능해서 차를 가지고 이동하기에 무척 편리했습니다. 시미안은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지하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시미안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하리 "시미안" - 내부 공간

 

 

시미안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오른쪽에 입구가 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설 때부터 바다가 보이는 큰 통창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에 살짝 어둡고 분위기 있는 조명이 있어서 더 아늑한 분위기라는 점도 좋더라고요.

위 사진에서 바깥으로 이어지는 문으로 나가면 루프탑 수영장 공간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나오는데요.  루프탑으로 이동하는 계단 말고도, 화장실도 이 문을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시미안에는 바다가 보이는 유리창가 자리가 있는데요. 저녁에는 더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한쪽에 샹들리에가 놓여 있는데요. 야경과 샹들리에가 잘 어우러져서 멋진 분위기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하리 "시미안" - 음료, 디저트

 

 

영도 하리 카페 시미안은 디저트가 맛있어서 더 좋았는데요.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보기에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족끼리 또는 지인끼리 방문할 분위기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부산 영도 하리에서 멋진 바다 야경을 보면서 디저트, 음료를 즐기고 싶을 때 또 찾고 싶었던 "시미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부산 영도 카페 "시미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