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 영도 피아크 카페에서 멋진 뷰와 맛있는 빵, 음료로 힐링하기

by 부산사람 꼬꼬 2023. 5. 29.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카페! 피아크"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영도 피아크 카페는 '영도 카페!'라고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곳 중 하나인데요. 멋집 뷰와 인테리어, 맛있는 빵과 음료로 유명한 곳입니다. 지인과 종종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주차장도 잘 마련되어 있어서 찾아갈 때, 주차 부담도 덜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최근 지인과도 다녀왔는데요. 영도 피아크 후기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참고하실 수 있도록, 제가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영도 피아크 "위치", "주차정보"

 

 

부산 영도 피아크는 차를 가지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한데요. 주차장이 넓게 잘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을 덜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으로 찾아가기에도 어렵지 않았는데요. 피아크 인근에 버스정류소가 있어서, 버스를 타고 가기에도 편리한 것 같습니다. 영도 피아크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각 층 안내 및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피아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피아크

카페&베이커리 | 전시 | 웨딩 | 공간대여

www.p-ark.kr

 


 

영도 피아크 내부 인테리어

 

 

영도 피아크는 대형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피아크 카페 내부가 엄청 넓더라고요.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는 데만 시간이 꽤 걸린 것 같습니다. 공간이 넓었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는데요. 직원분들께서 다니시면서 계속 관리를 하시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피아크 카페가 공간이 넓은 만큼 자리도 다양했는데요. 테이블마다 간격도 널찍해서, 사람들이 많아도 불편하다고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도 넓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빵, 음료를 이것저것 올려도 충분히 공간이 남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부 중간쯤 위치한 자리들도 있고요, 창 밖을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습니다. 저는 이 날, 창가 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해가 서서히 질 때쯤이라, 분위기도 더 좋은 것 같더라고요. 다음번에는 어떤 자리에 앉아볼지를 생각하면서, 둘러보는 재미도 더해져서 좋았습니다 :)

 


영도 피아크 "빵(베이커리)" 종류, 후기

 

 

제가 영도 피아크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빵 종류가 다양하는 점인데요. 초코가 듬뿍 들어간 빵부터, 부드러운 종류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워낙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ㅎㅎ.

 

 

개인적으로 피아크에 가면, 몽블랑은 매번 먹는 것 같은데요. 크기도 큼직하고, 부드러워서 제 취향을 저격하더라고요. 그 외에 다양한 빵이 준비되어 있어서, 여러 지인들과 방문하더라도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빵도 대부분 양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도 괜찮겠더라고요. 저는 이날 밥을 먹고, 2차로 피아크 카페를 방문했는데요. 그래서 달달한 초코라 들어간 디저트를 선택했습니다. 카카오 크림치즈를 선택했는데요. 부드러우면서 꾸덕한 초코라 더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이날 저녁이 되니까 날씨가 약간 쌀쌀해서, 따뜻한 녹차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진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또 달콤한 카카오 크림치즈 빵과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좋은 분위기에서 맛있는 디저트로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영도 카페! 피아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