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맛집

[부산/동아대병원] 건강한 수제버거 맛집!-"칙바이칙"

by 부산사람 꼬꼬 2024. 11. 17.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서구 동대신동에 아주 맛있는 수제버거 집이 있는데요. 동아대병원과도 가까이 있고, 인근에 공원도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좋더라고요. 바로 "칙바이칙"이라는 수제버거 맛집인데요. 외관이 예뻐서 오고 가며 눈에 띄었던 곳입니다.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맛있는 수제버거를 야외에서 먹어도 무척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아대병원 맛집 칙바이칙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위치

 

 

 

 

동아대병원 맛집인 칙바이칙은 걸어서 가기에 좋았는데요. 인근에 부산관역시립 구덕도서관, 동아대학교병원, 동아대학교 구덕캠퍼스, 대신공원 산책로가 있어서 오고 가며 방문하기 좋은 위치였습니다. 도서관에 들렀다 집으로 가는 길에 햄버거를 포장하거나 먹어도 좋고, 대신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고 나서 방문해도 참 좋겠더라고요.

칙바이칙 인근이 대신공원이라 그런지 공기가 무척 좋았는데요. 선선한 바람도 불고, 신선한 공기까지 더해지니 기분전환까지 되는 것 같았습니다. 여기에 맛있는 칙바이칙 수제버거까지 더해지니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동아대병원 맛집 칙바이칙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영업시간

 

 

칙바이칙 입구에 영업시간이 붙어져 있었습니다.

동아대학교병원 맛집 "칙바이칙" 영업시간
10:00 ~ 19:00
※ 2024년 11월 기준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내부

 

 

저는 이날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요. 날씨가 쌀쌀해서 매장 안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칙바이칙 내부가 깔끔하더라고요. 메뉴도 큰 사진으로 붙어져 있어서 메뉴를 고를 때 도움이 된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동아대병원맛집 칙바이칙은 매장 입구에 키오스크가 위치해 있는데요. 이 키오스크를 통해 메뉴를 고르고,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키오스크에 메뉴 사진도 큼직하게 잘 나와있다는 점이 아주 편리했습니다. 그리고 매장 안쪽에 자리가 있었는데요, 2층에도 자리가 있더라고요. 저는 2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1층, 2층

 

 

1층 자리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는데요. 콘센트가 테이블 바로 가까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도 가로로 널찍하고, 의자도 넓어서 가방 같은 짐을 옆에 올리기에도 편하겠더라고요. 위 사진에 나오는 테이블 맞은편으로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1층 자리를 지나면 2층으로 이동하는 계단이 나오는데요. 벽 쪽에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잡고 올라가기에 편하더라고요. 계단은 코너 쪽에 위치해서인지 꺾여있는 부분이 있어서, 조심해서 올라갔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라는 표시가 화살표로 크게 되어있어서 찾기에 어렵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2층 중앙에 테이블이 넓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2층 끝쪽에 1층이 내려다보이는 긴 테이블 자리가 마음에 들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쪽 테이블을 찍어보았습니다. 외부에서 보았을 때 삼각형모양의 지붕 부분이 위치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독특한 구조라 더 재미있었습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메뉴, 가격표

 

 

칙바이칙에는 맛있는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데 고민이 되더라고요. 버거, 라이스볼, 사이드, 치킨 메뉴가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이 날 아보카도 치킨버거 세트, 더블불고기버거 세트, 아보카도 치킨라이스볼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밥 종류도 든든하게 먹고 싶은 생각이 있었는데요. 칙바이칙에 라이스볼 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버거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프렌치 프라이도 소스를 고를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요. 하나는 시저소스, 하나는 케첩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통마늘 닭똥집튀김(S)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사이드메뉴로 닭똥집튀김을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ㅎㅎ.

 

 

 

칙바이칙 입구에도 메뉴가 붙어져 있었는데요. 사진이 메뉴명과 같이 있어서, 메뉴를 고를 때 참고하기 좋았습니다. 버거도 종류별로 사진이 붙어있었고요, 라이스볼도 메뉴마다 사진이 다 있더라고요. 재료가 잘 보이는 큼직한 사진이라는 점이 더욱 좋았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 수제버거 맛집! - "칙바이칙" 후기

 

 

제가 주문한 아보카도 치킨버거, 더블불고기버거 세트 사진입니다(감자튀김은 라이스볼 쟁반에 하나 더 있습니다ㅎㅎ). 햄버거도 큼직하고, 감자튀김도 제가 좋아하는 종류가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방금 만들어진 수제버거, 튀김이라 그런지 더 고소하고 따끈따끈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라이스볼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라는 게 더 좋았습니다. 브로콜리, 양파, 닭고기, 계란프라이, 아보카도 등 신선한 재료가 밥 위에 듬뿍 올라가 있더라고요. 보기에도 예쁜데, 맛까지 좋아서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밥도 흰밥이 아니라는 점이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부산사람 꼬꼬의 동아대병원을 방문했을 때, 버거가 먹고 싶거나 라이스볼이 생각날 때 방문하고 싶은 맛집 "칙바이칙"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