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포도원 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점심특선

부산사람 꼬꼬 2024. 7. 1. 00:02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 - "포도원 흑돼지" 두루치기 정식 점심특선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어디서 밥을 먹을지 미리 정해두지 않고, 방문한 곳의 인근에 위치한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한라수목원에 갔다가 인근에 위치한 "포도원 흑돼지"라는 식당인데요. 점심특선이라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고, 메뉴 구성도 너무 좋더라고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곳이라, 한라수목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 - "포도원 흑돼지" 위치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인 포도원 흑돼지는 한라수목원 바로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라수목원을 둘러보고 나오면서 먹기 딱 좋은 곳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저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주로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요. 한라수목원과 가까워서 걸어서 가기에도 좋더라고요. 포도원 흑돼지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 - "포도원 흑돼지" 외관

 

 

한라수목원 맛집 포도원 흑돼지의 외관이 깔끔해서 더 좋았는데요.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차로 이동하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도원 식당 건물에 현수막으로 "점심특선"이 큼직하게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2024년 6월에 방문을 했는데요. 포도원 두루치기 정식(13,000원), 불고기 비빔밥(10,000원)으로 점심특선 메뉴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점심특선 시간은 11시~14시라서, 한라수목원을 갔다가 점심을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포도원 흑돼지의  점심특선 시간, 메뉴, 가격이 2024년 6월 기준인 점 참고해 주세요 :)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 한라수목원 맛집! - "포도원 흑돼지" 후기

 

 

포도원 두루치기 정식은 구성부터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 반찬 종류도 좋았고, 무엇보다 깔끔하게 구성된 메뉴라서 좋았습니다. 반찬 종류도 푸짐해서 좋았는데요. 메인메뉴인 두루치기부터 부추전, 멸치볶음, 무말랭이, 나물, 된장찌개, 쌈야채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내부, 테이블, 접시도 깔끔해서 더욱 좋았는데요. 가족끼리 한라수목원을 방문했을 때 꼭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맛집입니다.

 

 


 

 

두루치기 정식의 메인메뉴인 '두루치기'는 아주 맛있었는데요.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제 입맛에 딱이더라고요. 다른 반찬들과도 잘 어울리는 맛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고기가 푸짐해서 좋았는데요. 이 날 2명이서 두루치기 정식 2인분을 주문했는데, 조금 남길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반찬에 전이 나와서 더 좋았는데요. 평소 전 종류를 좋아하기도 하고, 전이 바삭바삭하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쌈야채, 오이, 고추, 당근도 밑반찬으로 같이 나왔는데요. 모두 신선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된장찌개도 구수하고 진해서 더 좋더라고요. 건강하고 맛있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구성이라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한라수목원을 방문하시는 분들께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포도원' 식당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