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제주도 횟집 "보물선" - 제주항 인근 동한두기 회 맛집! 내돈내산 후기

부산사람 꼬꼬 2023. 7. 17. 00:03
728x90
반응형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횟집! "보물선" -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지인과 짧은 일정으로 제주도에 다녀왔는데요. 코스를 시간대별로 짜서 알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제주도에 가보고 싶은 맛집들이 많았는데요. 지인과 코스를 짜면서 제주도 회를 꼭 먹어보자는 의견이 있어서 코스에 넣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제주도 동한두기에 위치한 "보물선"이라는 횟집인데요. 환승연애에 나왔던 횟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가보니 분위기도 좋고, 창 밖으로 비행기가 지나가는 게 가까이 보여서 좋았는데요. 탁 트인 제주 바다를 보며 회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횟집! "보물선" - 위치, 주차정보

 

 

제주도 회 맛집인 '보물선'은 인근에 용두암이 있어서 여행 코스에 넣기에도 좋은데요. 차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제주항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는 숙소에 갔다가 보물선에 가기 위해서 따로 택시를 잡아서 이동했는데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저녁시간대라서, 손님들이 많을 것 같더라고요. 도착했더니 역시나 손님으로 자리가 거의 다 차 있었습니다. 그리고 주차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택시를 타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도 횟집 보물선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부산사람 꼬꼬의 제주도 횟집! "보물선" - 메뉴 후기

 

 

저는 여러 종류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반찬도 모두 다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콘 치즈도 무척 맛있었는데요.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어서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배가 불러도 콘 치즈를 한 그릇 뚝딱 했습니다ㅎㅎ

 

 

전복 구이도 같이 내어주셨는데요.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워주셔서 더 맛있더라고요. 버터도 같이 넣어서 구워주셨는지 달달하고 고소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제가 주문한 메뉴는 다양한 회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전복, 멍게, 소라, 문어 등 다양한 회로 구성되어 있어서 하나씩 맛보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특히 제주도의 딱새우회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반 새우보다 살이 더 통통했는데요. 신선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회를 어느정도 다 먹어갈 때쯤 사장님께서 매운탕을 내어주셨는데요. 따끈한 매운탕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분위기 좋고, 맛있는 회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었던 제주도 횟집 "보물선"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