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신한은행 급여클럽 가입 방법 및 후기

부산사람 꼬꼬 2022. 8. 7. 18:45
728x90
반응형

신한은행에 급여클럽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가입은 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이벤트 란에 "몰리와 함께 급여클럽 탐구생활"이라는 게 있어서 읽어보니,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특히 매월 월급봉투도 주고, 이벤트도 다양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신한은행 급여클럽에 가입을 해보았습니다.

가입하는 방법이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제가 신한은행 급여클럽에 가입한 방법을 캡처 화면과 함께 공유해드릴게요.

부산사람 꼬꼬의 신한은행 급여클럽 가입 후기

 


저는 신한은행 쏠 앱에서 이벤트 메뉴를 자주 들어가 보는 편인데요. 이 날 들어가 보니 "급여클럽"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제가 급여클럽에 가입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월급봉투인데요. 신한포인트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현재 신한은행 쏠 앱에서 만보 걷기, 퀴즈 등으로 포인트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게 또 은근 쏠쏠하더라고요. 포인트 모으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반응형

신한은행 이벤트 페이지 > 급여클럽 글에 접속해서 아래로 쭉 내리면, "급여클럽 가입하러 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른 뒤, 간단한 정보를 선택/입력(급여 일자 등)하고 단계를 진행하면 됩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직접 해보고 작성한 신한은행 급여클럽 가입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