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부산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 "주은이네" 내돈내산 후기

부산사람 꼬꼬 2024. 6. 23. 00:01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 "주은이네"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명지에는 맛집이 무척 많은데요. 명지에 방문할 때마다 어떤 맛집을 가야 할지 고민을 매번 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냉동삼겹살 맛집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좋았던 맛집입니다. 바로 "주은이네"라는 냉동삼겹살 맛집인데요. 함께 방문한 지인도 아주 만족스럽다며 다음번에도 꼭 다시 방문하자는 대화를 나눌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후기를 바로 공유해 드릴게요 :)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 "주은이네" 위치

 

 

부산 명지 맛집 "주은이네"는 명지 내에서도 찾아가기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는데요. 인근에 버스정류소도 많아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도 크게 불편하지 않겠더라고요. 또 주변에 맛집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명지 주은이네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 "주은이네" 메뉴, 가격

 

 

부산 명지 주은이네의 고기는 '급랭국산삼겹살'이 있었는데요. 1인분 100g으로 칠천오백원이었습니다(2024년 6월 기준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삼겹살과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로 된장찌개, 김치찌개, 볶음밥, 라면, 비빔면, 계란찜, 굴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음료도 산토리 하이볼, 자몽 하이볼 등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이 날은 점심이기도 해서 콜라를 주문에서 함께 먹었는데요. 다음번에는 하이볼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냉동삼겹살 맛집인 주은이네는 맛집답게 당일 도축된 1등급 생삼겹살을 급랭시킨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고기뿐만 아니라 반찬들도 신선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 "주은이네"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주은이네 반찬이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 삼겹살과 먹으면 궁합이 딱! 맞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또 모두 맛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고기와 함께 구워 먹으면 맛있는 콩나물, 김치, 고사리도 깔끔하게 내어주시고요, 삼겹살 하면 빠질 수 없는 파채도 듬뿍 담아주십니다. 마늘, 고추, 와사비, 쌈장, 참기름 소스 등도 깔끔하게 나뉘어서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찌짐이 나온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고기가 다 굽히길 기다리면서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적당히 바삭하고 노릇노릇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은이네는 고기를 주문하면 첫 판은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고기를 올려주시더라고요.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다는 설명도 함께 더해주신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셀프바에서 집게와 가위를 필요하면 가져와서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냉동삼겹살이 나올 때부터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기호에 맞게 크기를 잘라서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저는 굽히면 바로 집어서 쌈장, 참기름 소스에 콕 찍어서 먹었습니다ㅎㅎ.

 

 


 

 

삼겹살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바로 볶음밥인데요. 저와 지인은 볶음밥 1인분에 치즈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을 1인분 주문했는데 양이 무척 많더라고요. 치즈도 듬뿍 올려주셔서 고소하고 맛있는 볶음밥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위에 계란후라이도 올려주셨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먹을 수 있는 정도로 구워주셔서 더 좋더라고요 ㅎㅎ.

 

 

 

명지 맛집답게 된장찌개도 진하고 구수해서 좋았는데요. 냉동삼겹살과도 잘 어울리고, 치즈 볶음밥과도 무척 잘 어울리더라고요. 명지에서 새로운 맛집을 알게 되어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명지 냉동삼겹살 맛집! 주은이네 방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