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맛집

[부산/대신동] 두툼한 회를 맛볼 수 있는 맛집! “흑산도 횟집”

부산사람 꼬꼬 2024. 10. 5. 00:01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회 맛집 "흑산도 횟집"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부산 곳곳에는 맛집은 횟집이 많아서, 회가 먹고 싶을 때마다 어디서 먹을지가 고민인데요. 두툼한 두께의 신선한 회가 먹고 싶을때마다 찾는 맛집이 있습니다. 바로 부산 대신동에 위치한 "흑산도"라는 횟집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시간대가 저녁 식사 시간대였는데요. 식당에서 드시는 분들이 아주 많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먹기 위해 모둠회(중)와 우럭 매운탕을 포장 주문했습니다.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회 맛집 "흑산도" - 위치, 가는 방법

 

 

 

 

흑산도 횟집은 부산 동대신동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변 교통편이 좋아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동대신동 지하철역에서는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에 버스정류소도 많이 위치하고 있어서, 버스를 타고 방문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부산 흑산도 횟집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회 맛집 "흑산도" 후기

 

 

흑산도 횟집은 저녁시간대에는 회식으로 방문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저는 집에서 먹고 싶을 때마다 포장을 해오는 편입니다. 흑산도 횟집에서는 모둠회를 포장하면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모양을 낸 밥을 함께 준비해 주시는데요. 회가 워낙 두툼해서 초밥으로 만들어먹기에도 아주 좋더라고요.

그리고 신선한 야채도 부족하지 않게 담아주셔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구운 생선반찬이 같이 나온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매운탕까지 주문한다면 회, 매운탕, 생선구이까지 3가지 종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백김치도 같이 챙겨주셨는데요. 회를 백김치에 얹고, 그 위에 마늘을 한 조각 얹어서 돌돌 말아서 먹으면 무척 맛있습니다. 끝맛이 더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728x90

 

 

흑산도 회도 따로 찍어보았는데요. 회 한 점이 정말 두툼하고 크더라고요. 회에 와사비를 얹어서 먹어도 맛있고, 초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야채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리고 두툼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서 더 맛있더라고요. 두툼하고 신선한 회를 좋아하는 지인들도 대신동 흑산도를 이미 알고 있었는데요. 회를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대신동 회 맛집! "흑산도 횟집"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