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맛집

경주여행 힐링장소로 딱 좋았던 보문단지 대형 카페 "엘로우(LLOW)"

부산사람 꼬꼬 2023. 6. 7. 00:03
728x90
반응형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경주 보문 카페 "엘로우(LLOW)"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최근 지인과 경주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실내도 멋지고, 외부도 멋졌던 대형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보문호수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도 정말 멋있었는데요. 멋진 풍경과 맛있는 디저트, 음료로 힐링하는 시간을 즐기고 왔습니다. 바로 "엘로우(LLOW)"라는 경주 카페인데요.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 드릴게요 :)

 


경주 보문 카페 "엘로우(LLOW)" - 위치

 

 

경주 보문호수 인근에 위치한 대형카페 엘로우는 차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대중교통보다는 차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것이 편리했습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 좋더라고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서 주차 자리를 찾기 어려울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엘로우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경주 보문 카페 "엘로우(LLOW)" - 야외 자리, 내부 자리

 

 

주차를 하고 1층으로 들어오면 아늑한 실내가 나오는데요. 안내판을 보니, 주문은 1개 층을 더 내려가서 해야 하더라고요. 1층 카운터 자리에는 물, 컵, 티슈 등에 준비되어 있어서 음료, 디저트를 마시면서 필요하면 가지러 가면 된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카페 내부도 정말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창문 모양, 카페 천장, 기둥 등에서 한옥의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내부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 높이도 적당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디저트, 음료를 먹기 딱 좋더라고요.

 

728x90

 

 

1층에서 바깥으로 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요. 문을 열고 나가면, 보문호수의 멋진 풍경과 탁 트인 하늘이 보이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 날 날씨도 적당히 따뜻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서 좋았는데요. 그래서인지 바깥 테이블에 자리를 잡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날씨가 좋은 날에 카페 엘로우를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는 야외 자리에 앉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경주 보문 카페 "엘로우(LLOW)" - 음료, 디저트(치즈케이크, 바나나푸딩)

 

 

저는 음료와 함께 먹을 치즈케이크, 바나나푸딩을 주문했는데요. 바나나푸딩이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서 보여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꾸덕한 치즈케이크도 먹고 싶어서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둘 다 맛있는 커피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

 

 

바나나푸딩이라는 이름답게 바나나도 충분히 올라가 있었는데요. 부드럽고 달콤한 푸딩과 바나나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계속 손이 가는 맛있는 디저트였습니다. 경주 카페 엘로우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바나나푸딩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경주 카페 "엘로우(LLOW)"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