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충전식 온수 찜질기 내돈내산 솔직 구입 후기(인더스 찜질팩)

by 부산사람 꼬꼬 2022. 2.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아직까지 날씨가 쌀쌀한데요. 집에서는 보일러를 틀고 생활하면 되지만, 회사 같은 밖에서는 히터뿐이라 따뜻함이 부족한 느낌이더라고요. 담요를 두르고 있는 것도 크게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요. 주변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충전식 온수 찜질기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저는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팩을 구입했는데요, 고객센터 응대도 친절하셨고 처리 속도도 빨라서 만족스럽더라고요. 무엇보다 충전기를 꽂아서 사용하는 충전 찜질팩의 완충 속도도 빠르고 따뜻함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점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휴대하기 편리해서 요즘 애용하고 있는 충전식 온수 찜질기 구입 후기를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티몬 앱을 통해서 온수 패드나 찜질팩을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기존에는 전선을 콘센트에 꽂아두고 사용하는 전기방석을 사용했었는데요. 따뜻함이 계속 이어진다는 점이 좋았지만, 선을 꽂고 있어야 한다는 점이 불편하더라고요. 이동할 수 있는 거리가 짧고, 콘센트가 멀거나 없는 자리에서는 사용이 어려운 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선을 계속 꼽고 사용하는 제품이 아닌 충전 찜질팩 형태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리저리 몇일 찾아보는 중, 지인이 본인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 괜찮다고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 바로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팩입니다.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기 IN-CO2

 

제가 자주 사용하는 앱이 티몬이라 이 어플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평소 애용하는 사이트에서 구입하시거나 가격비교를 인터넷을 통해 해 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별로 할인율이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티몬을 평소 애용하고 있기도 하고,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여기가 제일 할인을 많이 해주는 것 같아서 이곳에서 구입했습니다.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팩은 고양이, 강아지, 코알라처럼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이 되어있더라고요. 저는 밝은 주황색, 흰색으로 되어있는 고양이 캐릭터의 온수 찜질기를 선택했습니다.

제 지인은 강아지 캐릭터 디자인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디자인도 귀여워서 고민이 되더라고요. 추후 한 개 더 구입을 하게 된다면 강아지를 구입할 것 같습니다ㅎㅎ.

 


충전식 온수 찜질기 포장을 열어보니, 바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간단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부피가 그리 크지 않아서 들고 다니면서 쓰지 좋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제 지인은 출근 전에 미리 온수 찜질기를 충전해두고, 무릎 찜질기처럼 무릎 위에 올려서 사용하거나 배에 둘러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퇴근할 때에도 마찬가지고 사무실에서 먼저 온수 패드를 충전해 두고, 퇴근길에 따끈따끈하게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뜨겁다는 느낌보다는 기분 좋게 따끈따끈하다는 느낌의 온도라서 더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충전 찜질팩이라는 말 그대로 충전을 하고 나서 사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충전기가 1개 들어있고요. 물이 들어있는 온수 패드, 그리고 온수 찜질팩을 넣어서 사용하는 캐릭터 디자인의 패드가 들어있습니다.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 찜질기 설명서도 1개 들어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위한 구성품이 복잡하지 않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온수 찜질기가 괜찮아 보여서 부모님께도 사용을 권해보았는데요. 짧은 시간 충전하고, 뜨뜻하게 누워서도 않아서도 심지어 일어서서도 사용이 가능하니까 좋아하시더라고요. 사용법이 어렵지 않고 충전기 하나만 꽂았다가 빼면 된다는 점이 정말 편리한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ㅎㅎ.

그리고 온수 패드를 넣어서 사용하는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도 귀여워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반응형

캐릭터 디자인마다 온수 찜질기 이름이 있더라고요. 강아지 디자인은 '따뜻하당개', 고양이 디자인은 '따숩냥', 코알라 디자인은 동물 이름 그대로 '코알라'입니다. 제가 구입한 충전 찜질팩은 고양이 디자인이기 때문에 "따숩냥"이예요ㅎㅎ. 이름 그대로 따수워서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캐릭터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선물용으로 구입하는 경우에 캐릭터 선택지가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팩은 사용설명서도 8페이지로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이 총 14개로 정리되어 있는데요, 간단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한번 쭉- 읽어볼 수 있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충전식 온수 찜질기는 충전할 때와 충전을 완료한 후 전원 플러그를 꽂는 순서가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제품을 오래오래 잘 사용하기 위해서 이 부분은 꼭! 지켜서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 충전 시, 반드시 온수 팩에 충전기를 꽂고 전원 플로그 연결하기
  • 충전 완료 후,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뽑고 충전기 분리하기

충전 및 완료 후 전원 플러그를 꽂고 빼는 순서가 친절하게 그림으로도 같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글자만으로는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은 그림을 같이 보시면 이해하기 더 쉬우실 거예요.

 

사용설명서 뒷장에는 충전 찜질팩의 사용방법, 청소 및 보관방법, 자주 묻는 질문들, 그리고 제품 보증서 부분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내용들도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한 번씩 읽어주었습니다.

신기하게 온수 패드 내부에는 일반 물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날씨가 영하로 내려가서 너무 추워지면 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상온에서 완전히 녹인 후 사용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짠~! 저의 따끈한 겨울을 책임질 충전식 온수 찜질기 따숩냥입니다ㅎㅎ. 포장을 뜯고 보니 더 귀엽더라고요. 앞부분에는 손을 넣을 수 있도록 공간이 구성되어 있고요. 또 보들보들한 촉감이라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따숩냥의 뒤쪽은 허리에 두르고 사용할 수 있도록 찍찍이로 붙이고 떼는 부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허리에 이 띠를 두르고 배 쪽에 온수 패드를 오도록 방향을 잡으면 1~2시간은 배가 뜨끈뜨끈하게 있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배뿐만 아니라 목, 어깨, 팔, 다리, 무릎에도 이 찍찍이 부분을 통해서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답니다.

찍찍이가 붙어있는 띠 부분을 손으로 잡고 목 뒤를 따끈따끈하게 온수 패드를 대고 있으면 따뜻해서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더라고요. 요즘 매일 온수 찜질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찍찍이 부분을 펼치면 위 사진처럼 지퍼가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이 공간에 온수 패드를 넣으면 앞쪽의 손을 넣는 공간도 따뜻하고, 또 뒤쪽 공간도 같이 따끈해집니다.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한 부분은 바로 이 지퍼 부분인데요, 온수 패드가 흘러내리거나 떨어지지 않도록 잠가둘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충전을 하고 나면 온수 찜질기가 뜨겁기도 하고 사용 중에 패드에서 빠질까 봐 신경도 쓰일 수 있는데요. 이런 부분을 보완해 주는 지퍼 공간인 것 같아 마음에 더 들었습니다.

 

제가 충전식 온수 찜질기를 알차게 사용하기 위해 애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충전을 하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온수 패드가 식어가는데요, 이때 온수패드의 위치를 손을 넣는 앞쪽(캐릭터 얼굴이 있는 방향: 따숩냥 얼굴 방향)으로 옮겨서 넣어주면 됩니다.

어느 정도 물이 식으면 지퍼를 넣는 쪽에서는 열전달이 잘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앞쪽으로 옮겨서 직접 손을 녹여주는 방식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꿀팁!
충전식 온수 찜질기의 온수패드가 어느 정도 식으면, 앞쪽으로 옮겨서 사용하기!

 


충전 찜질팩을 충전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사용설명서를 보고 따라 해도 되지만, 어떻게 충전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충전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의 화살표 모양이 온수 패드를 따뜻하게 데워주는 충전기를 꽂는 부분입니다. 열고 닫을 수 있는 뚜껑이 달려있어서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충전기를 위 사진처럼 꽂아주면 충전 준비 완료!입니다. 정말 간단하죠?ㅎㅎ. 완충도 8분 정도면 다 되더라고요. 충전이 빨리 되니까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충전 찜질팩인 것 같습니다. 

특히 추울 때 배나, 무릎에 올려두면 최고더라고요. 따로 무릎 찜질기를 구입하지 않고도 따뜻하게 찜질을 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와 있으면 충전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충전이 다 되면 이 불이 꺼지게 됩니다. 충전이 다 되었는데도 계속 전원을 꼽고 있으면 제품에 좋지 않다고 하니, 8분이 다되어가는지 시간 체크를 하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인더스 충전식 온수 찜질팩 구입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