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양산 글램핑,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백동 소풍가는길"

by 부산사람 꼬꼬 2023. 12. 31.
728x90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올해 가을쯤 지인과 함께 양산에 위치한 "백동 소풍 가는 길"을 다녀왔는데요. 글램핑과 바베큐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좋더라고요. 다음번에 또 가서 힐링하자는 이야기를 나누었을 정도로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백동 소풍 가는 길을 다녀온 후기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

 

 


 

부산사람 꼬꼬의 양산 "백동 소풍가는길" - 위치

 

 

저는 백동 소풍 가는길을 차로 이동했는데요. 대중교통으로는 접근하기가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주차장도 넓게 잘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양산 백동 소풍가는 길의 자세한 위치는 위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

 

 


 

반응형

 

 

부산사람 꼬꼬의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 - 안내도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의 안내도가 출입구 인근에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주차장부터 마켓, 화장실 등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글램핑&바베큐장 인근에 백동 호수가 있는데요. 저와 지인은 해가 지기 전에 도착했기 때문에, 밝을 때의 호수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해가 진 이후 저녁 풍경도 아주 멋지더라고요.

출입구 인근에 마켓이 위치해 있는데요. 짐이 많을 경우에는 직원분께서 텐트까지 옮겨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더욱 편하게 글램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 - 주차장

 

 

백동 소풍 가는 길은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주차 공간도 아늑하게 잘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주차장에 들어서면서부터 "우와~"라는 감탄사를 숨길 수 없었습니다ㅎㅎ.

 

 

728x90

 


 

부산사람 꼬꼬의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 - 글램핑, 바베큐 공간

 

 

글램핑과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가까이 붙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제가 사용했던 공간은 바베큐 텐트와 글램핑 공간이 바로 가까이에 붙어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바깥풍경을 보면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더라고요. 이 날 비가 약간 왔었는데요. 더욱 운치 있는 풍경을 보면서 바베큐와 글램핑 모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부산사람 꼬꼬의 내돈내산 "양산 백동 소풍 가는 길"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