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갤럭시 S8+ 배터리 교체 후기(삼성전자서비스 남포센터, 비용)

by 부산사람 꼬꼬 2022. 6.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사람 꼬꼬입니다. 저는 휴대폰을 바꾼 지 4-5년 정도 된 것 같은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기종은 갤럭시 S8+입니다. 고장 나면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는데요. 아직까지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그러다 배터리가 최근 빨리 닳는 걸 느꼈는데요. 집을 나서기 전에 100% 충전을 완료했는데, 얼마 안 가서 3-40%만 배터리가 남게 되더라고요.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느껴져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배터리만 교체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부산 남포동에 삼성전자 서비스센터가 있더라고요. 시간을 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서비스센터를 찾아가기가 어렵지 않았는데요. 남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서 이동해도 되고, 바로 앞에 버스정류소가 있어서 버스를 타고 이동해도 편했습니다. 저는 버스를 이용해서 남포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로 이동했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에 방문했었는데요. 평일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반응형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도착하면 입구에서 번호표를 뽑아야 하는데요. 제가 갔을 때 직원분께서 앞에서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헤매지 않고 표를 뽑을 수 있었습니다. 상담과 기기를 수리해주시는 분들이 여럿 계셔서 상담도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휴대폰 배터리가 살짝 부풀어 있었던 상태라 교체가 필요했다고 하시더라고요. 타이밍 좋게 딱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것 같습니다. 배터리 교체까지는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요. 갤럭시 S8+ 배터리 교체 비용으로 47,500원을 지불했습니다(2022년 5월 기준 가격입니다).

 

 


현재까지 배터리를 교체하고 S8+ 휴대폰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충전을 하고나서 배터리가 오래간다는 점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정말 편리하더라고요. 주변에서 배터리 성능 때문에 고민인 지인들에게도 배터리 교체를 추천할 정도입니다ㅎㅎ.

부산사람 꼬꼬의 갤럭시 S8+ 배터리 교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